CAFE

└걷기후기/사진

6월 13일 자라섬의 초여름 풍경

작성자불사조|작성시간26.06.14|조회수46 목록 댓글 4

어제는 몽실 대장님이 인솔하여 해순님 불사조 이렇게 세 사람이
단촐하게 자라섬의 봄꽃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시원한 강바람에 모타보트가 푸른 물결을 가르며 달리는 풍경이
너무나 아름답고 가슴이 뻥뚤리는 기분이었어요.
꽃양귀비와 수레국화 흰수국 조형물에 설치한 페츄니아...등
각종 꽃들이 관광객들의 눈을 호강시켜 주더군요.
지기님과 회원님들이 많이 참석하지 않아 아쉬웠어요.
수와 진의 생음악을 들으며 자라섬 한 바퀴 돌아온 인증사진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고개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션 | 작성시간 26.06.14 아주 예쁜 곳에 잘 다녀오셨네요 ~ 덕분에
    실제보다 더 멋진 많은 풍경들을 봅니다.
    회원님들의 모습도 아주 예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건강히 지내시고 다시 뵈어요 ~~!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기님 없는 모임은 앙꼬 없는 찐빵입니다. ㅎ
    참석인원이 적은 세 사람이었지만 몽실 대장님의
    자상한 안내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20,000 보를 걸은 멋진 행보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