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

시청을지로맛집 #진진만두

작성자-미션|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1

#진진만두 

#시청맛집 

#한정식 

#을지로맛집

 

1
어복쟁반 좀 먹어봤다라는 저인데, 처음보는 스타일의 개성있는 어복쟁반을 냅니다. 맑지만 깊은 맛의 육수와 푸짐한 고기가 인상적이네요. 상호로 걸 정도의 자부심을 가진 만두는 먹기좋은 사이즈에 오랜시간의 정성이 느꺼지는 맛.


2.
한식하는 집치고 의외로 전 맛있는 집 찾기가 어려운데 이집은 전이 예상치를 넘어서는 맛입니다. 어떤 비법이 있을까요. 평냉도 개성있습니다, 한마디로 어디선가 본 듯한데 어디에도 없는 모던함속에 전통이 녹아 있는 스타일의 한식 표방합니다


3.
좁은 골목길 숨겨진 집도 좋지만, 지하철 시청역 & 을지로입구역 어디서건 도보5분컷, 서울시청과 플라자호텔 사이에 두고, 환구단을 옆에 낀 기가막힌 위치에 멋진 룸을 가진 업장입니다.
비지니스 접대, 회식, 가족식사에 적합한 환경이면서도 런치 메뉴도 탄탄하여 직장인들의 니즈도 충족시킬듯 합니다


  •  

  •  

  •  




  •  




  •  


어복쟁반

사람마다 지문이 다르듯
어복쟁반 하는 집도 집집 마다 그 구성과 플레이팅이 전부 다릅니다
살면서 같은 집 단한번도 본 적 없으니까요
즉, 어복쟁반에 정답은 없다라는 이야기




  •  

     

  •  



진진만두의 어복쟁반은특이하게 고기가 따로 나옵니다,
저는 첨 보는 스타일

  •  


다른집 어복쟁반보다 고기 양이 많고 두툼합니다

 

  •  


육전

이집이 특이하게도 (?) 전을 참 잘합니다,
전 맛집이 뭘까 생각해봤는데 표현을 잘 못하겠네요

원물+좋은기름 + 계란물의 간 +높은온도의팬에서 바로바로 구워내기 등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전문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암튼 전 맛없는 집들은 진짜 맛 없거든요

  •  



새우미나리전

무조건 맛있는 있는 전


  •  



고기가 두툼합니다
이게 장점인지 단점인지 모르곘습니다
사장님이 손님들에게 고기를 많이 주려고 하시는건지 모르겠는데 얇게 떠서 푸짐하게 주는척하는것이 더 상업적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  

  •  

  •  


주가니 받거니
어복쟁반엔 육수와 채소 채워가면서 게속 수다

  •  


평양냉면

이날만 그랬는지는 모르곘으나 얼음을 띄어서 나왔는데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물론 을밀데가 이렇게 나오긴 하지만, 얼음이 나오면 먹는동안 염도가 바뀌기 때문에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복쟁반과 전으로 많은 술을 마신 상태였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먹는 평냉 한그릇은 매력적일 수 밖애 없습니다


  •  

  •  

  •  


자가제면은 아닌 것 같은데 요즘 면 공급 업체 수준이 높아져서 충분히 만족할만한 수준입니다, 평냉 전문점은 아니기 때문에 감안했습니다. 하지만 이런점 떄문에 평냉 비기너분들에겐 더 매력적일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모둠전

진진만두 전의 정점입니다,
다른거 키지 지시고 모둠전 하나 시키면 됩니다,
가장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  


만둣국

지인이 주문한거 한그릇 동냥받았는데 오호 이집 빨간 만둣국 잘하네요
다음엔 한 그릇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고개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