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교동
#포영이
서교동에 바로 어제 가오픈한 "포영이"
분짜, 쌀국수, 넴 이렇게 3가지 메뉴만
판매하는 신생 업장으로
숯불향 가득하고 감칠맛 폭발하는
분짜가 너무 맛있었고
라이스 페이퍼에 돼지고기를 넣고 튀긴
넴 역시 먹을 만 했음
반면 쌀국수는 담백한 맛을 강조했는지
내가 생각햇던 진한 맛의 쌀국수와는
지향점이 달라서 다소 싱겁게 느껴졌음
테이블에 놓여 있는 마늘 장아찌와 같이
먹으면 간이 어느 정도 맞춰짐
외관
내부
우주항공샷
기본 찬, 소스
분짜
쌀국수
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