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

서교동 #포영이

작성자-미션|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0

#서교동 

#포영이


서교동에 바로 어제 가오픈한 "포영이"

분짜, 쌀국수, 넴 이렇게 3가지 메뉴만
판매하는 신생 업장으로

숯불향 가득하고 감칠맛 폭발하는
분짜가 너무 맛있었고

라이스 페이퍼에 돼지고기를 넣고 튀긴
넴 역시 먹을 만 했음

반면 쌀국수는 담백한 맛을 강조했는지
내가 생각햇던 진한 맛의 쌀국수와는
지향점이 달라서 다소 싱겁게 느껴졌음

테이블에 놓여 있는 마늘 장아찌와 같이
먹으면 간이 어느 정도 맞춰짐




  •  

     

  •  







외관

  •  

  •  







내부

  •  

  •  

  •  







우주항공샷

  •  







기본 찬, 소스

  •  







분짜

  •  

  •  

  •  

  •  

  •  

  •  

  •  

  •  

  •  







쌀국수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