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장항
#홍콩반점
이상하게
비오는날은 기름진 메뉴들이 땡긴다는
반대로 휫집들은 비린내가 확올라온다는
중식으로
내부는 요런느낌
탕수육은 먹어줘야쥬~~~
기름향이 장난 아니네유
군만두도 쓰윽
볶음밥
계란후라이가 너무 상업적이네유
체인이라 그런가
밥은 꼬실하니 맛나네유~~
홍콩반점 짬뽕은 매우인정이쥬
짬뽕국물 3번리필!!! 해장끝 ㅋㅋㅋ
다음검색
#고양.장항
#홍콩반점
이상하게
비오는날은 기름진 메뉴들이 땡긴다는
반대로 휫집들은 비린내가 확올라온다는
중식으로
내부는 요런느낌
탕수육은 먹어줘야쥬~~~
기름향이 장난 아니네유
군만두도 쓰윽
볶음밥
계란후라이가 너무 상업적이네유
체인이라 그런가
밥은 꼬실하니 맛나네유~~
홍콩반점 짬뽕은 매우인정이쥬
짬뽕국물 3번리필!!! 해장끝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