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감자목살조림!
레시피는 옆으로 넘겨보셔도 되고
캡션에도 적어두었어요!
✅재료
(계량스푼1T=15ml)
밥숟가락은 1.5배 해주세요
-감자3개
-목살4덩이(350-400g)
-소금 후추 올리브유
-물엿2T
-물 30ml
-간장2T
-굴소스1T
-맛술2T
-다진마늘1T
-원당1.5T
✅ 만드는 법
✅ 순서가 중요해요❤️
1️⃣ 고기는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올리브 오일을 발라 15분 동안 마리네이드합니다.
(감자가 익을 때까지의 시간이 맞아요👍)
감자를 반달 모양으로 0.5cm 두께로 썰고,
물엿과 함께 5분 이상 절입니다.
물이 생기면 그 물과 함께
물 30ml를 더 넣고
뚜껑을 덮어 10분간 익힙니다.
감자가 익는 동안 양념을 만듭니다.
2️⃣ 익힌 감자는 한쪽으로 몰고,
고기를 구운 후 양념을 부어
양념이 고기에 잘 스며들 때까지
졸이면 완성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