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미 밥샌드
오늘은 아침으로 만들어 먹으면 좋을만한 크래미 밥샌드 레시피를 올려볼게요~🤗
저는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만들어 봤는데, 안에 들어가는 재료는 집에 있는 재료로 바꿔서 만들어 보세요~
📍재료 - 크래미 2개, 달걀 2개, 오이 1/2개, 밥 1/2공기, 체다치즈 1장, 샌드위치 햄 1장
1. 달걀 2개를 풀어서 준비해 줍니다.
2. 오이는 필러(감자칼)로 얇게 깎아 소금 약간 뿌려 잠시 절여 줍니다.
3. 크래미를 컵으로 눌러 납작하게 만들어 줍니다.
4. 밥에 참기름, 통깨, 소금 약간 넣어 섞어 줍니다.
5. 팬에 오일을 두르고 크래미를 나란히 놓고 달걀물 붓고 밥, 치즈, 햄, 오이를 올리고 한쪽을 들어올려 덮어주면 완성!
먹을 땐 한입 크기로 썰어서 먹으면 됩니다.
감칠맛 좋은 크래미에 햄, 치즈에 오이까지 넣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구요.
샌드위치 재료에 밥 넣어 만든거라 이름도 "밥샌드"라 지어 봤어요~
재료 있는 분들은 이렇게 만들어 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