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장조림보다 돼지안심으로 만든
장조림이 훨씬 맛있어요.
당연히 가격도 저렴하고
식감도 더 부들부들 하니 맛도리 입니다. 거기에
제철 마늘쫑 활용해서 만드니 집에서 아이의
원픽 반찬이 되었어요
이게 한번 만들면 양도 꽤 많거든요? 저는 한번
만들면 2주는 먹더라고요 ㅎㅎ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재료
돼지고기 안심 500g
마늘쫑 100g
청양고추 2개
맛술 2스푼
통후추 10개
파 1쪽
물 600ml
진간장 5스푼
멸치액젓 3스푼
설탕 반스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