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리

통달걀 샌드위치

작성자-미션|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0

통달걀 샌드위치

  •  


에그 샌드위치 좋아하시는 분?^^
오늘은 에그샌드위치에 삶은 달걀 2개를 더해 통달걀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아침에 더 든든하게! 단백질 더 채우고 싶으신 분은 이렇게 만들어 드셔 보세요🤗

📍재료 - 삶은 달걀 4개, 식빵 2장
📍에그샐러드 - 그릭요거트(마요네즈) 2스푼, 알룰로스 1스푼, 화이트 발사믹(레몬즙) 1스푼, 홀그레인머스타드 1/2스푼

  •  

     

  •  

  •  

  •  

  •  

1. 달걀 4개를 삶아 2개를 볼에 넣고 그릭요거트(마요네즈) 2T, 알룰로스 1T, 화이트 발사믹(레몬즙) 1T, 홀그레인머스타드 0.5T를 넣고 으깨서 섞어 줍니다.

  •  

  •  

  •  

  •  

  •  

2. 식빵 위에 에그샐러드를 올리고 그위에 삶은 달걀 2개를 올리고 그 위로 다시 에그샐러드 올려서 식빵으로 덮어 줍니다.

  •  

  •  

  •  

  •  

3. 종이호일이나 랩으로 감싸 반 썰어주면 완성!
(엇,, 달걀 하나가 완숙이었어요ㅠㅠ 반숙이 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  

  •  

  •  

  •  

단면에 파슬리 뿌려주면 완성!
오늘은 아아와 함께 같이 먹었습니다.

아침에 달걀 챙겨드시는 분은 이렇게도 만들어 드셔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