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제부도여행결산>
바다위로 건너는 전망이 멋진 해상케이블카로
전곡항에서 제부도 ~ 다녀와서 새로 건설중인
해변 테크길을 ~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걸었답니다.
즐거운시간 함께 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참석회원님 6명(좌측부터 - )
조우리님/ 리딩;몽실대장님/ 채송화님/
늘보님/물과바람대장님/ 미션
식사비 전액을 '늘보님'과 처음나오신 '조우리님'이
계산하셨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곳에서 다시 만나요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