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18/01/23/화

작성자hi-joy|작성시간18.01.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사무엘하 6:12-15 17-19

 

12 오베데돔의 집에 하느님의 궤를 모셔 두었기 때문에 야훼께서 그 집 식구들과 모든 재산에 복을 내려 주신다는 소식을 듣고 다윗왕은 너무나도 기뻐 하느님의 궤를 오베데돔의 집에서 자기 도성으로 모시고 올라 왔다.

13 야훼의 궤를 멘 사람들이 여섯 걸음을 옮긴 다음 다윗은 살진 황소를 잡아 바쳤다.

14 그리고 다윗은 모시 에봇을 입고 야훼 앞에서 덩실거리며 춤을 추었다.

15 다윗은 온 이스라엘 백성들과 함께 나팔을 불고 함성을 지르며 야훼의 궤를 모시고 올라 왔다.

 

17 다윗은 미리 성막을 쳐서 마련해 놓은 자리에 야훼의 궤를 모셔 놓고 야훼께 번제와 친교제를 드렸다.

18 이렇게 번제와 친교제를 드린 다음 다윗은 만군의 야훼의 이름으로 백성들에게 복을 빌어 주었다.

19 그리고 모여 든 온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남녀를 가리지 않고 떡 한 개, 마른 대추야자 한 뭉치, 건포도떡 한 개씩을 나누어 주었다. 백성들은 모두 이것을 받아 가지고 자기 집으로 돌아 갔다.

 

 

시편 24:7-10

 

7 문들아, 머리를 들어라. 오래 된 문들아, 일어서라. 영광의 왕께서 드신다.

8 영광의 왕이 누구신가? 힘세고 용맹하신 야훼이시다. 싸움터에서 그 용맹 떨치신 야훼이시다.

9 문들아, 머리를 들어라. 오래 된 문들아, 일어서라. 영광의 왕께서 드신다.

10 영광의 왕이 누구신가? 영광의 왕은 만군의 야훼 그분이시다. (셀라)

 

 

마르코복음 3:31-35

 

31 그 때 예수의 어머니와 형제들이 밖에 와 서서 예수를 불러 달라고 사람을 들여 보냈다.

32 둘러 앉았던 군중이 예수께 "선생님, 선생님의 어머님과 형제분들이 밖에서 찾으십니다" 하고 말하였다.

33 예수께서는 "누가 내 어머니이며 내 형제들이냐?" 하고 반문하시고

34 둘러 앉은 사람들을 돌아 보시며 말씀하셨다. "바로 이 사람들이 내 어머니이며 내 형제들이다.

35 하느님의 뜻을 행하는 사람이 곧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