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장 챙겨가야할것 작성자맹밍|작성시간18.04.28|조회수6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산업기사 시험인데 처음이라 떨리네요.. 까먹지않게 챙겨가야할것 알려주세요 혹시 샤프도 되는지..오늘 시험 준비하신만큼 좋은 결과있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이노 | 작성시간 18.04.28 화이팅 합시다 작성자노력이답 | 작성시간 18.04.28 실기와는 다르게 다 써도 됩니다. 답안지만 깔끔하게 하시면 됩니다 작성자쌍기사 도전중 | 작성시간 18.04.28 샤프 가능하며,답안은 수정테이프로 수정가능하니 지참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컴퓨터용 싸인펜, 샤프, 지우개, 신분증, 계산기지참하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작성자맹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4.28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결과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