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수고들 많으십니다.
전기공부를 하는 비전공자입니다.
제어공학 공부중 31페이지 블록선도와 신호흐름선도 공부중에
궁금중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내용중에 입력의 R(s), 출력의 C(s)가 영문 어떤 약자인지 궁금합니다.
머리속에 맴도는건 cause and result 만 생각이 나서요
반대로 된건 아닌거 같은데 다른 단어가 생각이 안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더위에 수고들 많으십니다.
전기공부를 하는 비전공자입니다.
제어공학 공부중 31페이지 블록선도와 신호흐름선도 공부중에
궁금중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내용중에 입력의 R(s), 출력의 C(s)가 영문 어떤 약자인지 궁금합니다.
머리속에 맴도는건 cause and result 만 생각이 나서요
반대로 된건 아닌거 같은데 다른 단어가 생각이 안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