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어공학 4장 블록선도와 신호흐름선도 31page

작성자밥스전기|작성시간15.06.24|조회수612 목록 댓글 2

더위에 수고들 많으십니다.

 

전기공부를 하는 비전공자입니다.

제어공학 공부중 31페이지 블록선도와 신호흐름선도 공부중에

궁금중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내용중에 입력의 R(s), 출력의 C(s)가 영문 어떤 약자인지 궁금합니다.

 

머리속에 맴도는건 cause and result 만 생각이 나서요

반대로 된건 아닌거 같은데 다른 단어가 생각이 안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시랑이 | 작성시간 15.06.25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입력은 기준입력으로써 레퍼런스...

    출력은 제어값으로써 콘트롤드...입니다.
  • 작성자밥스전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6.2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