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론
각속도 오메가 = 세타(각)/t(시간-sec) 이고 t가 주기 T일때 세타는 2파이가 되서 = 2파이/T(주기) 이며
주기 T=1/f(주파수)를 위의 마지막식에 대입하면
결국 각속도 오메가 = 2파이f로 등치됩니다.
2파이오메가t = 2파이에프t 입니다.
다음검색
제가 알기론
각속도 오메가 = 세타(각)/t(시간-sec) 이고 t가 주기 T일때 세타는 2파이가 되서 = 2파이/T(주기) 이며
주기 T=1/f(주파수)를 위의 마지막식에 대입하면
결국 각속도 오메가 = 2파이f로 등치됩니다.
2파이오메가t = 2파이에프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