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회로이론 2파이ft 랑 2파이오메가t 차이점좀알려주세요

작성자박똘|작성시간16.03.22|조회수2,868 목록 댓글 0

제가 알기론


각속도 오메가 =  세타(각)/t(시간-sec) 이고 t가 주기 T일때 세타는 2파이가 되서 = 2파이/T(주기) 이며


주기 T=1/f(주파수)를 위의 마지막식에 대입하면


결국 각속도 오메가 = 2파이f로 등치됩니다.


2파이오메가t = 2파이에프t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