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상2선식 누설전류 작성자정민이우|작성시간19.03.13|조회수1,09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부분에서 만약에 단상 3선식이면 어떻게 되는건가요?단상2선식이 2000분에1 x2이므로 단상3선식은 2000분에1곱하기 3이 되는건가요?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19.03.14 누설전류는 1선당 최대사용전류의 1/2000 입니다.단상3선식 부하평형시 중성선에는 전류가 흐르지 않으므로 중성선에 관련된 누설전류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