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상2선식 누설전류

작성자정민이우|작성시간19.03.13|조회수1,089 목록 댓글 1
저부분에서 만약에 단상 3선식이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단상2선식이 2000분에1 x2이므로 단상3선식은 2000분에1곱하기 3이 되는건가요?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19.03.14 누설전류는 1선당 최대사용전류의 1/2000 입니다.
    단상3선식 부하평형시 중성선에는 전류가 흐르지 않으므로 중성선에 관련된 누설전류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