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3상인지.. 단상인지 어떻게 구별하는지 궁금합니다

작성자촨이|작성시간20.02.28|조회수983 목록 댓글 2

문제에서 주어지지 않았을경우
강의에선 강사님이 크기때문에 3상이다라는 말을 하셨던것 같은데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oontin | 작성시간 20.02.28 전압의 크기 보고 판단용! 대채로 22.9kv 이상이면 3상이라고 보고 그이하면 단상이라고 생각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촨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2.28 단상 3선식하고 3상 4선식은 명시해주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