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커플링에 의한 접속방법 = 유니온 커플링(?) 설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성자noya2575| 작성시간17.10.01| 조회수405|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디스 작성시간17.10.01 마지막에 토치램프로 가열하는 것은 유니온 커플링 맞고요TS는 일단 모양부터 다릅니다. 유니온 커플링은 밋밋한데 TS는 가운데 부분이 외경이 더 작습니다. 그리고 접착제를 바른다음 관을 넣고 90도 비틀어 10~20초 눌러서 접속을 하는것이 TS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