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방

​나는 걷는다 고로 존재한다

작성자tycoon|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0

나는 걷는다 고로 존재한다

1.

나는 걸을 때 명상을 할 수 있다.

걸음을 멈추면 생각도 멈춘다.

나의 정신은 오직 나의 다리와 함께 움직인다.

- 장 자크 루소 -

2.

걸으면 앉아 있을 때 보다 더 좋은 생각이 떠오른다.

그것은 나 자신과 대화하는 시간이고,

책으로도 얻지 못하는 무언가를 가득 채워주며

버릴 것은 버리게 해준다.

- 임마누엘 칸트 -

3.

진정 위대한 모든 생각은 걷기에서 나온다.

- 프리드리히 니체 -

4.

인간은 걸을 수 있는 만큼만 존재한다.

- 장 폴 사르트르 -

5.

나는 걸으면서 가장 풍요로운 생각을 얻게 되었다.

걸으면서 쫓아버릴 수 없을 만큼 무거운 생각이란다.

- 키에르 케고르 -

6.

아침 산책은 생각을 일깨워주고 선명하게 만들며 확장시킨다.

걸으면서 하는 대화는 이해력을 높이고 사고를 명료하게

만드는 반면 저녁 산책은 마음을 진정시킨다.

- 아리스토텔레스 -

7. 

걸어서 여행하는 방법보다 더 매력적 방법은 없다.

- 빅토르 위고 -

8.

우리의 나날들을 연장시키는 방법, 즉 오래 사는 최선의 방법은

끊임없이, 그리고 목적을 갖고 걷는 것이다.

- 찰스 디킨즈 -

9.

축복 속에 보내고 싶다면 아침에 일어나 걸어라.

- 헨리 D. 소로우 -

10.

모든 운동 중에서 걷기가 최고다.

- 토머스 제퍼슨 -

11.

나는 천천히 걷지만 절대로 뒷걸음치지는 않는다.

- 에이브러햄 링컨 -

12.

좋은 약을 먹는 것보다는 좋은 음식이 낫고, 음식을 먹는 것 보다는 걷기가 더 낫다.

- 허준 -

13.

최고의 약은 걷는 것이다.

- 히포크라테스 -

14.

나에겐 두 명의 주치의가 있다. 왼쪽 다리와 오른쪽 다리다.

- G. M. 트레벨리안 -

15.

인간은 본래 편한 것만 찾고 비만한 몸으로 살아가도록 만들어진 존재가 아니라

끊임없이 걷도록 만들어진 존재다.

- 장지오노 -

16.

걷기는 위대한 모험이자 사색의 시작이고, 

인류의 근원적인 따스한 가슴과 영혼의 실천이다.

걷기는 의지와 겸손의 정확한 균형이다.

- 게리 스나이더 -

17.

난 홀로 걸을 때만큼 그렇게 많은 생각을 하고,

충만하게 존재하고 경험하며, 제대로 나 다웠던 적은

한 번도 없었다.

- 다비드 르 브트롱 -

18.

옹색한 걸음이든 여유로운 걸음이든,

멈칫거리는 걸음이든, 대담한 걸음이든,

모든 걸음걸이에는 걷는 사람의 에너지와 감정이

구체적으로 드러난다.

- 조지프 A 아마토 -

19.

아름다운 자세를 갖고 싶으면

결코 너 자신 혼자 걷고 있지 않음을 명심해서 걸어라.

- 오드리 헵번 -

20.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찾는다면 나가서 걸어라.

당신이 걸을 때 천사들이 속삭일 것이다.

- 레이먼드 인먼-

21.

걸으면 살고, 누우면 죽는다.(걸생누사)

22.

인생은 걸음마로 시작된다.

23.

두 발로 서느냐 못 서느냐!.

이것이 문제로다.

24.

걷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 없다.

25.

걷기 싫으면 살기 싫은 것이다.

26.

걸음아, 날 살려라!.

(도둑이 아니라 재활환자.)

27.

걷다 보면 미운 사람도 없어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