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지혜상식

◇ 나이들면 이렇게 사는 게 최고다 ◇

작성자하람|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1. 건강이 최고다, 매일 무리하지 않고

    동네 한 바퀴 꾸준히 걷는다

 

2. 자식에게 재산 미리 다 주지말고

    내 노후 자금은 끝까지 챙기세요

 

3. 남과 비교하며 속 끓이지 말고

    내 형편에 맞춰 마음 편하게 산다

 

4. 이제는 자식 걱정 내려 놓고 오직

    나를 위한 즐거운 시간만 갖는다

 

5. 불편한 사람은 억지로 만나지 말고

    마음 맞는 사람들과만 웃고 지낸다​

 

6. 몸과 마음을 가볍게 비우고 욕심 없이

    소박한 행복을 찾으며 산다

 

blog.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