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9일 금, 텃밭 활동]
안녕하세요. 학우님들!
기말시험으로 2주 넘게 돌보지 않은 텃밭에서 금일 이른 아침 부터 잡초제거, 추비 등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5월 초에 심었던 봄배추, 상추, 고추는 놀랄 만큼 자라서 예기치 않은(?) 수확을 하게 되었습니다. 텃밭도 생태계 이어선지 농학과 수업시간에서 다룬 잡초, 해충 (진딧물, 노린재 등), 고라니 피해 등도 확인하였습니다.
향후 텃밭 모임은 매주
금요일 오전에 고정적으로 진행할까 합니다.
텃밭과는 별개로 경기도 파주에 있는 버섯 재배
농장을 방문할 계획을 수립 중입니다. 이 건은 준비가 되면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 참석자 : 염수희
총무님, 황경숙
1학년 대표님, 김옥경
학우님, 이정성
학우님, 차동성
학우님, 설유하
수석부회장님, 김동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