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학원] 2026학년도 봄학기 대학원 학습자 만족도 및 튜터평가 설문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김형수(농학과24)|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0

2026학년도 봄학기 대학원 <성적확인 및 강의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2026학년도 봄학기 대학원 수강 교과목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양질의 강의 및 콘텐츠를 개발하고강의운영에 대한 튜터 평가의 기본 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강의 및 강의콘텐츠에 대한 학습자 만족도 및 요구사항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각 항목에 대하여 성의있게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성적확인: 2026. 6. 17.()부터 조회 가능 ※ 교과목별로 성적확인일이 조정 될 수 있음

2. 설문목적: 2026학년도 봄학기 학습자 만족도 및 튜터평가

3. 설문기간: 2026. 6. 17.() ~ 6. 24.()

4. 참여대상: 2026학년도 봄학기 대학원 수강생

5. 참여방법

 ☞ 통합LMS 로그인 → 강의실 입장 → 최종성적확인 시 설문 참여

 ※ 설문창이 뜨지 않을 경우 강의실 좌측 "설문메뉴 클릭 후 설문 실시

 ※ 설문에 참여하여야만 성적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과목별 설문이므로 수강과목 별로 각각 설문 참여)

 ※ 각 문항별로 답변 번호 선택주관식의 경우 공란으로 남기면 설문종료가 되지 않습니다.

6. 성적이의신청 기간: 2026. 6. 17.() ~ 6. 22.()

 

2026. 6. 12.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원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