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관악구

호국보훈의 달 홍보(가로배너)캠페인

작성자보보|작성시간26.06.08|조회수14 목록 댓글 0

관악향군(회장 김사연)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구민들에게 호국보훈의 깊은 뜻을 제대로 알리고 같이 공감하기 위해

관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남부순환로 서울대입구역을 중심으로
가로배너 80개를 게시하여 구민들의 안보의식을 고취시켰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