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관악구

관악향군 청년단, 실로암 자원봉사

작성자보보|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0

관악구재향군인회 청년단(단장 김영택)은 지난  5월 23(토)일 관내 시각장애인 복지관인 "실로암"에서 주관한

제13회 시각장애인 가족 한마음축제에 청년단 8명이 도우미 봉사를 실시하였다.

관악향군 청년단은 분기 1~2회 정례적으로 시각장애인 활동 도우미 봉사를 통해 향군의 위상을 제고 시키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