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관악구

관악향군 청년단 6월 월례회 개최

작성자보보|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0

관악향군 청년단은 김영택 단장 주관하에 2026년 6월 월례회를 개최하고

향군활동 보고와 친교활동을 통해 친목도모를 하였습니다.

◈ 일    시 : '26. 6. 10(수) 18:30

◈ 장    소 : 조프로 감자탕

◈ 참    석 : 김영택 단장 등 20명

◈ 내    용

     - 실시/예정사항 보고

     - 만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