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관악구

교통질서지키기 캠페인 활동

작성자보보|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관악향군여성회는 최영혜 여성회장 주관하에 교통질서지키기 캠페인을 개최하여

지역사회 공익에 기여하여 관악향군의 위상을 높이하였습니다.

◈ 일    시 : '26.  6. 12(금) 07:20~

◈ 장    소 : 서울대입구역 사거리

◈ 참    석 : 김사연 구회장, 최영혜 여성회장  등 17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