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노원구

서울향군 안보포럼(26-2차) 참가

작성자노원국장(이상우)|작성시간26.06.11|조회수46 목록 댓글 0

▣ 서울향군 안보포럼(26-2차) 참가
ㅇ 일 시 : 2026. 6. 8(월) ~ 9(화)
ㅇ 장 소 : 강재구 기념관, 이디오피아 참전기념탑, 화천 백암산케이블카 / 칠성부대 등
ㅇ 참 석 : 석해순 여성회장 / 부회장(4명)

ㅇ 내 용 : 강재구 기념관 관람(홍천), 이디오피아 참전기념탑 참배(춘천), 나라사랑 안보포럼(1일차), 백암산케이블카 / 화천 칠성부대 견학(2일차)

       
노원구재향군인회 석해순 여성회장/부회장들은 6.8(월)~9(화)간, 강원도 춘천/화천일대에서 서울향군 안보포럼(2차)에 참가했습니다.
1일차에는 홍천에서 강재구 기념관을 관람한 후, 춘천에 있는 이디오피아 참전기념탑에서 참배를 실시하였으며 오후에는 나라사랑 안보포럼에

이어 만찬과 구회별 간담회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일차에는 화천에 있는 백암산케이블카 탑승 및 칠성부대 병영식체험, 부대 장비견학을 실시한 후 서울로 복귀하였습니다. 

여성회 임원들을 위해 안보포럼을 준비해주신 이병무 시회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마음을 올립니다. 향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