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향군 안보포럼(26-2차) 참가
ㅇ 일 시 : 2026. 6. 8(월) ~ 9(화)
ㅇ 장 소 : 강재구 기념관, 이디오피아 참전기념탑, 화천 백암산케이블카 / 칠성부대 등
ㅇ 참 석 : 석해순 여성회장 / 부회장(4명)
ㅇ 내 용 : 강재구 기념관 관람(홍천), 이디오피아 참전기념탑 참배(춘천), 나라사랑 안보포럼(1일차), 백암산케이블카 / 화천 칠성부대 견학(2일차)
노원구재향군인회 석해순 여성회장/부회장들은 6.8(월)~9(화)간, 강원도 춘천/화천일대에서 서울향군 안보포럼(2차)에 참가했습니다.
1일차에는 홍천에서 강재구 기념관을 관람한 후, 춘천에 있는 이디오피아 참전기념탑에서 참배를 실시하였으며 오후에는 나라사랑 안보포럼에
이어 만찬과 구회별 간담회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일차에는 화천에 있는 백암산케이블카 탑승 및 칠성부대 병영식체험, 부대 장비견학을 실시한 후 서울로 복귀하였습니다.
여성회 임원들을 위해 안보포럼을 준비해주신 이병무 시회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마음을 올립니다. 향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