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노원구

노원향군 여성회 사회복지시설 자원봉사활동

작성자노원국장(이상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0
▣ 노원향군 여성회 사회복지시설 자원봉사활동
    ㅇ 일 시 : 2026. 6. 16(화), 6. 18(목) 11:00~12:30    * 매월 둘째주 화,목요일(주2회)
    ㅇ 장 소 : 노원구 평화종합사회복지관(중계동 소재)
    ㅇ 대 상 : 석해순 여성회장 등 10명

노원구재향군인회 여성회는 석해순 여성회장 중심으로 사회복지시설에서 어르신 대상으로 배식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또한 여성회의 자원봉사활동은 단기간이 아니라, 매월 둘째주 화,목요일(주2회) 지속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성회원 여러분! 더운 날씨에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정성스런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가 좀 더 훈훈해지길 기대해봅니다. 향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