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향군 6.25전쟁 76주년 기념행사 참석
ㅇ 일 시 : 2026. 6. 19(금) 14:00~16:00
ㅇ 장 소 : 한국교회100주년 기념관
ㅇ 주 관 / 참석인원 : 서울시재향군인회 / 유의상 구회장, 석해순 여성회장, 이수원 공군부회장, 유병조 지역대표, 동회장단, 여성회원 등 20명
노원구재향군인회 유의상 회장 등 20명은 6월19일 금요일에 실시된 서울향군 주관 6.25전쟁 75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1부, 2부로 나누어 실시되었는데, 먼저 1부 식전행사는 군악대 군가와 축하공연이 실시되었고, 2부 행사는 안보결의대회가
실시되었는데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추념영상 상영, 대회사-격려사, 6.25노래 제창과 만세삼창, 기념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호국영웅들을 영원히 기억하고, 다시금 안보의식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되며, 내실있게 행사를 준비해주신
서울시회 관계자분들의 수고에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향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