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강동구

강동구회, 6.25 전쟁 76주년 기념식 / 위로행사 실시

작성자박정용|작성시간26.06.16|조회수39 목록 댓글 0

   ○ 개요 : 6.25참전 유공자회 회원님과 국가유공자분들을 모시고 6.25전쟁 76주년 기념식과 위로연
              행사를 실시함.

     - 일 시 : 26. 6. 15(월) 11:00 - 13:00
     - 장 소 : 강동구청5층 (대회의실)
     - 참석인원 : 구회장 , 안보단체장 및 안보단체 회원, 향군임원 및 여성회원 포함 210명
       ※ 참석내빈 : 이수희 구청장, 조동탁 구의장, 진선미 국회의원, 전주혜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시의원,구의원 등 25명
     - 행사내용
        * 기념사/ 참전유공자분들께 감사의 절
        * 향군 회원이 구성된 특별공연

      [6.25참전유공자 30분께]
        *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값진 희생과 정신 잊지않겠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6.25참전유공자분들께 감사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감사의 떡과 선물을 준비하여 행사종료후 집까지
          안전하게 모셔드렸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