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6월이면
산딸나무를 전정해줍니다.
특히 속가지를 많이
잘라주는데
이렇게 잘라주면
가지가 햇빛을 받아
더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진맘(경주) 작성시간 26.06.05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 매년 6월이면 큰나무는
전정을 많이 해줍니다
나무가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
작성자소리야(경기안성) 작성시간 26.06.06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전정해주면 통풍도 잘되어
나무에도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리야(경기안성) 작성시간 26.06.06 고구미안성 잘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