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 달콩이야기방

산딸나무 여름전정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46 목록 댓글 5

매년 6월이면

산딸나무를 전정해줍니다.

 

특히 속가지를 많이

잘라주는데

이렇게 잘라주면

가지가 햇빛을 받아

더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05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 매년 6월이면 큰나무는
    전정을 많이 해줍니다
    나무가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 작성자소리야(경기안성) | 작성시간 26.06.06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전정해주면 통풍도 잘되어
    나무에도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리야(경기안성) | 작성시간 26.06.06 고구미안성 잘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