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 달콩이야기방

빨간날은 물시중 드는날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40 목록 댓글 5

가뭄이 장난 아니네요

빨간날은 농장으로 가서

식재된 나무에 물시중

열심히 하는 날입니다.

 

날이 너무 가물다 보니

말라 죽는 나무도 생깁니다

무성하게 가지가 얽힌 나무는

속가지를 정리해주고

작은 묘목들도 곁가지 등을

제거해서 날씬하게 해줍니다.

체로키선셋, 레인보우라는 무늬종

미산딸인데 개인정원등에서

포인트목으로 많이들 찾는

나무입니다.

 

분은 기술자를 불러

작업을 하는데

분뜨는게 거의 예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06 멋찝니다
    내일 비소식 있던데^^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믿을걸 믿어야지
    이젠 안믿을래요
  • 작성자소리야(경기안성) | 작성시간 26.06.07 분작업은 따로이해주시는분들이계시나봅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나무키우는건 제몫
    나무 분뜨는건 기술자몫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리야(경기안성) | 작성시간 26.06.07 고구미안성 그러시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