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 달콩이야기방

물 열심히 준 보람이 나오네요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45 목록 댓글 4

주말농부라 일주일에

1~2번 정도 농장가는데

매번 비온다에 속아서

아예  주말마다  열심히

물시중 했더니

싹이 안올라오던 아이들이

마구 뽑아 올리네요

 

그간의 어려움이 한방에

쑤욱~ 내려가네요

덤으로 주변 나무들

지하수로 샤워

시켜줬더니

파릇파릇 생기가 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07 싱그럽고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 비라도 내리면 더욱더 싱그럽습니다.
    지금은 가물어 색상이 잘 안나오는 상태거든요
  • 작성자기우건(광주) | 작성시간 26.06.11 열심히 물 준 보람이 크시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뭄치곤
    선방 잘한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