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가물어도 너무 가문거 같습니다
거기다 날까지 뜨거우니
힘든시기네요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작성시간 26.06.11 가뭄 때의 부지런함이 결실은 크나큰 것이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장마전까지는 물 열심히 챙기려고 합니다
-
작성자형진맘(경주) 작성시간 26.06.11 쥔장이 부지런하시니 아이들이 건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동안 물로
버텨와서 그런가봅니다
가뭄에는 정말
장사없네요
주변 나무농사 하시는분들
말미 말라죽있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