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 달콩이야기방

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13

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물어도 너무 가문거 같습니다
    거기다 날까지 뜨거우니
    힘든시기네요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11 가뭄 때의 부지런함이 결실은 크나큰 것이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장마전까지는 물 열심히 챙기려고 합니다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11 쥔장이 부지런하시니 아이들이 건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동안 물로
    버텨와서 그런가봅니다

    가뭄에는 정말
    장사없네요

    주변 나무농사 하시는분들
    말미 말라죽있다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