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 달콩이야기방

오늘은 풀뽑는 날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5

날이 많이 가무니

풀들도 기승을 부리네요

접목묘 사이에 난 풀은

일일이 손으로 뽑아줘야

합니다.

 

기상청에서는 30밀리 이상

온다 예보했지만

 

하두 속아 예보에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물을 푹 줍니다.

올봄에 접목한

붉은색미산딸, 겹꽃 알바플레나

체로키선셋 무늬종 미산딸등이

관수작업에 푸릇푸릇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리야(경기안성) | 작성시간 26.06.15 미산딸도겹꽃도있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알바플레나, 보이뷰티 라는 겹꽃미산딸이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리야(경기안성) | 작성시간 26.06.15 고구미안성 저도 꼭 겹꽃을 보고싶네요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15 긍게요 비가온다는데
    비는 안오고
    잘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보인지
    중계인지를
    모르겠어요

    물주길 잘한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