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카페에서 선물로 받은 처음보는 초코릿 나팔꽃이라고 씨앗을 받아 파종 성공해서 화분에 옮겨 심었드니 꽃도 꽃봉오리도 보이고 있습니다.
색상이 잘 표현되지 않아 붉은 빛이 보이길래 몇 번 찍어도~
역시 눈을 따를 기계는 없는가 봅니다.
더 갈색으로 보시면 됩니다.
솜방망이로 부비부비 해 주고 햇님과 뽀뽀뽀하도록 옮겨 두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일사랑(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
작성자페르가모 작성시간 26.06.17 귀한 나팔꽃입니다~~
씨앗이 수정이 잘 되었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일사랑(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형진맘(경주) 작성시간 26.06.17 오우 빠르네요 벌써 꽃까지 보시고
-
답댓글 작성자제일사랑(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주신 덕분에 이렇게 귀한 꽃을 보게 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