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 달콩이야기방

초코릿 나팔꽃

작성자제일사랑(범물)|작성시간26.06.17|조회수27 목록 댓글 8

작년 카페에서 선물로 받은 처음보는 초코릿 나팔꽃이라고 씨앗을 받아 파종 성공해서 화분에 옮겨 심었드니 꽃도 꽃봉오리도 보이고 있습니다.

색상이 잘 표현되지 않아 붉은 빛이 보이길래 몇 번 찍어도~
역시 눈을 따를 기계는 없는가 봅니다.

더 갈색으로 보시면 됩니다.

솜방망이로 부비부비 해 주고 햇님과 뽀뽀뽀하도록 옮겨 두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일사랑(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 작성자페르가모 | 작성시간 26.06.17 귀한 나팔꽃입니다~~
    씨앗이 수정이 잘 되었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일사랑(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17 오우 빠르네요 벌써 꽃까지 보시고
  • 답댓글 작성자제일사랑(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주신 덕분에 이렇게 귀한 꽃을 보게 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