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 달콩이야기방

닭 싸움

작성자탄소(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54 목록 댓글 4

샤모종으로 싸움닭인데, 프로가 아니어서 그런지 견재구만 

날리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18 더워서 그럴까요? ㅎ
  • 작성자도쓰(광주) | 작성시간 26.06.19 오랫 만에 봅니다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19 호호~~닭싸움하는 곳이 있나봐요.
  • 작성자은하수(경기도) | 작성시간 26.06.20 예전에 중국 가서 닭싸움 내기해서
    제가찜한 닭이 이겨서
    옥팔찌 탔어요.
    옥은 진짜인지 모르지만요
    요런추억도 있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