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싸움 작성자탄소(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5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샤모종으로 싸움닭인데, 프로가 아니어서 그런지 견재구만 날리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18 더워서 그럴까요? ㅎ 작성자도쓰(광주) | 작성시간 26.06.19 오랫 만에 봅니다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19 호호~~닭싸움하는 곳이 있나봐요. 작성자은하수(경기도) | 작성시간 26.06.20 예전에 중국 가서 닭싸움 내기해서 제가찜한 닭이 이겨서옥팔찌 탔어요.옥은 진짜인지 모르지만요요런추억도 있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