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 달콩이야기방

황제나팔꽃

작성자제일사랑(범물)|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8

물러섯거라! 황제폐하 납신다~

아침 일찍 핀다고 나팔꽃을 영어로 이름도 잘도 지었습니다.
morning glory

초코릿 나팔꽃에 이어 아침 일찍도 1개 꽃송이만 피어 활짝 주인을 웃슴짖게 하고 있습니다.

나팔꽃은 훌쩍 키다리로 크서 여러 송이가 피면 이뿔낀데 올해는 화분에 옮겨 조금 자라면서 1개씩 피어니 영 모양새가 아닙니다.
그래도 우얌니꺼~
솜방망이로 전문인 부비부비 작동
많은 씨앗이나 열려주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일사랑(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비료 왕창 쏟아 부어 주겠습니다
  • 작성자페르가모 | 작성시간 26.06.23 아침마다 곱게 펴주는 나팔꽃이 더 없이 예뻐 보이시겠어요~~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일사랑(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뿌게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23 화색이 참 이뻐요
  • 작성자제일사랑(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