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갈차주세용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키다리(남해) 작성시간 26.06.09 와이투케이
투케이님 안녕하세요
혹 카나덴세 몇구되면
1구 분양 안될까요?
예전에 나눔받아 관리 소홀로
보내고 잊지못해 구할려고해도
안보이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와이투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키다리(남해) 전에 1구 구입해서 이제 꽃을보네요
분구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키다리(남해) 작성시간 26.06.09 와이투케이
혹 다른곳에서는 판매하는곳이 없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와이투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키다리(남해) 전에 전원생활님께 구입했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