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팔꽃싹틔우기 작성자수련꽃|작성시간26.06.11|조회수4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포에 씨앗을 조금문질러 뿌리가 나왔네요씨앗에 털달려서 싹틔우기 힘든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름꽃 (김포) | 작성시간 26.06.12 화이팅. ^~~^// ㅎㅎ도전자에게는 희망이 있으니잘될거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12 대단한 정성입니다 작성자페르가모 | 작성시간 26.06.12 예전에 수련꽃님 키우던 거랑 비슷해 보여요~~ 작성자행복이란(천안) | 작성시간 26.06.13 예쁜꽂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