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팔꽃싹틔우기

작성자수련꽃|작성시간26.06.11|조회수45 목록 댓글 4

사포에 씨앗을 조금문질러 뿌리가 나왔네요
씨앗에 털달려서 싹틔우기 힘든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름꽃 (김포) | 작성시간 26.06.12 화이팅. ^~~^// ㅎㅎ
    도전자에게는 희망이 있으니
    잘될거라 생각합니다 ~~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12 대단한 정성입니다
  • 작성자페르가모 | 작성시간 26.06.12 예전에 수련꽃님 키우던 거랑 비슷해 보여요~~
  • 작성자행복이란(천안) | 작성시간 26.06.13 예쁜꽂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