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피가 한송이 피네요

작성자까끔|작성시간26.06.13|조회수346 목록 댓글 12

키운지 오래 된것 같은데영 꽃을 안피우더니 꽃은 흔한듯한데이름표도 사라지고 식구만 잔뜩늘렸네요. 무슨꽃이 필까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이지만 색상은 진빨강은아니지만 예쁜 연빨강,올해는 좀 피워주겠지요 제대로피면 이름도 찾겠지요 슬슬 제피란서스 공주님들썸머쇼를 시작하겠지요
뒷동산 산책길에 만났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꽃 잘 안피는데
    조금 기대를 해보게됩니다
    다음 꽃에기대해 봅니다
  • 작성자풀내음 ( 전북) | 작성시간 26.06.13 빨강이 참으로 곱고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까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다음에 어떻게 필지
    기대해보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13 화색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까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첫꽃이라 더예쁘게. 피워주겠지 하는 기대치가 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