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좋고 화형도 이삔 시베리아 백합이죠,, 이와 유사한 품종들 이 많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페르가모 작성시간 26.06.18 노란 르네브가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 (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 하양이도 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형진맘(경주) 작성시간 26.06.19 옐로우윈인줄
꼭 닮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 (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 지금은 작출자들 이 거의 똑같이 만들기 때문에 구별하기 너무 어려워요,,, 향기가 역하지 않고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