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르네브 나리

작성자서정난 ( 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58 목록 댓글 15

향기좋고 화형도 이삔 시베리아 백합이죠,, 이와 유사한 품종들 이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페르가모 | 작성시간 26.06.18 노란 르네브가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 (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하양이도 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19 옐로우윈인줄
    꼭 닮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 (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지금은 작출자들 이 거의 똑같이 만들기 때문에 구별하기 너무 어려워요,,, 향기가 역하지 않고 참 좋습니다^^
  • 작성자은하수(경기도) | 작성시간 26.06.20 노랑이 예뻐요
    노랑이 종류가 많아서
    이름표없으면 그냥 노랑이라고
    불러요
    주아도 없는 나리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