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버파사
얼굴이 보여야 이름을 아는데
햇님이 안보이니
보여주주지많네요
낼은 더 예쁘겠지요
아주작은 꽃이 내미는데
누지 모르겠어요
제피란서스가펴야 저도활짝 웃을텐데
올핸 제피가 좀 더디네요
맛난 저녁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까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핸드폰이 있으니
누구나 사진작가가. 되네요
칭친에 웃음집니다
웃음가득 행복가득
건강하십시요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작성시간 26.06.23 화색이 넘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까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꽃이 있어 행복하고
잠시 쉬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페르가모 작성시간 26.06.23 색이 쨍한 라버파사 넘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동글동글 복스러운 얼굴이지요
즐거운 날들 일구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