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온뒤 제피란서스

작성자까끔|작성시간26.06.22|조회수79 목록 댓글 14

라버파사


얼굴이 보여야 이름을 아는데
햇님이 안보이니
보여주주지많네요


낼은 더 예쁘겠지요


아주작은 꽃이 내미는데
누지 모르겠어요

제피란서스가펴야 저도활짝 웃을텐데
올핸 제피가 좀 더디네요
맛난 저녁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핸드폰이 있으니
    누구나 사진작가가. 되네요
    칭친에 웃음집니다
    웃음가득 행복가득
    건강하십시요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23 화색이 넘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까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꽃이 있어 행복하고
    잠시 쉬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페르가모 | 작성시간 26.06.23 색이 쨍한 라버파사 넘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동글동글 복스러운 얼굴이지요
    즐거운 날들 일구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