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나무나눔합니다 작성자제주약초노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배나무4년생2분에게나눔합니다동백나무에잔뿌리가없습니다심으실때잎을다따주거나많이짜르고심는게좋을겁니다의심되면문자나전화주시면잘안네해드리겟습니다 택배비7000원 농협352-0456-13657-83허중택 010-2698-3000제주약초노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13 고운 나눔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제주약초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13 나눔은 사랑입니다고맙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제주약초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