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료나눔방

동백나무나눔합니다

작성자제주약초노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4
동배나무4년생2분에게나눔합니다
동백나무에잔뿌리가없습니다
심으실때잎을다따주거나많이짜르고심는게좋을겁니다
의심되면문자나전화주시면잘안네해드리겟습니다               
            택배비7000원
                                농협352-0456-13657-83허중택
 010-2698-3000제주약초노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13 고운 나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주약초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13 나눔은 사랑입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주약초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