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비정원이벤트

목요이벵 이어갑니다

작성자토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186 목록 댓글 16

품고싶었던 자주꽃받침을 스카이님 이벵덕분에 당첨되어 참으로 기쁩니다
오늘 도착해서 잘 받았어요
제가 늦게 귀가해 우선 열어두기만 하고 창고에서 인증 사진찍고 내일 심기로~ㅎ
키도 크고 목대도 굵고 겹루드도 많구요~
감사드립니다~^^



이벵 이어갑니다
아마릴리스 2구와
전국1등 찹살모찌로 선정된 고령찹쌀모찌를 상품으로 올립니다

이름모르지만 이쁜 아마 1구와
그린드래곤 1구 입니다.

몇시간씩 줄서 겨우 1인 2봉지만 구입가능한 전국 1등 찹쌀모찌~

14일 장날구입해 냉동보관 후 택배보내드릴건데 가는동안 녹으면 받아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
많이 달려주세요~

보너스로 구경거리도~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찹쌀 떡이 호랭이보다 무서버서 기냥 지나가요 ㅎ
    그래도 나눔은 응원하구요
  • 작성자형진맘(경주) | 작성시간 26.06.11 이쁜 나눔 감사합니다
  • 작성자열정 양산 | 작성시간 26.06.11 8번 달립니다
  • 작성자김준영 | 작성시간 26.06.11 우와
    많이도 하십니다
    응원합니다
  • 작성자비바라기 파주 | 작성시간 26.06.12 울집 그냥반 유일하게 먹는떡이
    모찌여라~~~🤣😂
    9번 신청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