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비정원이벤트

목요이벵 이어갑니다

작성자들국화|작성시간26.06.23|조회수123 목록 댓글 13

저는 키우는 꽃들이 초보라서 없 습니다

하지만 로컬에 출하 하는 맛있는 "귀족서리태"

이어갑니다 

더운 여름 콩국수해 드셔도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밥에 넣어도 다른콩보다 많이 단맛이나고요

 

귀족서리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끼풀(안동) | 작성시간 26.06.24 고운나눔 응원합니다
  • 작성자돌산댁 | 작성시간 26.06.25 new 5번 줄섭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예담(경북) | 작성시간 26.06.25 new 6번 달립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 작성시간 02:41 new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들국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5 new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