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꽃밭을 만들때 땅이 너무 넓어서 뭘심어서 채울까 고민했어요
수도없이 심었다 캣다를 반복하던 4년
지기님이 꽃나무를 심고 주위에 꽃을심으라는 조언을 따라했더니 균형이 잡히더라구요
5 년차
풀이나도 어우러질만큼
예쁜모습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어요
잠시 자리에 앉아 쉴때면 늘 지기님께 감사드려요
써니식물원에서 얻어온 물싸리도 꽃이 시작되고
써니 식물원에서 처음보고 바로 구입
청강 초롱은 아직 피지 않아 안타깝게 사진을 못올리네요
돈도 노력도 시간도
헛되지 않아 뿌듯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생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써니식물원에서 업어온 크리스마스로즈는 아직 어려서인지 꽃은 안보여줘도 건강하게 자리잡았어요
-
작성자구름꽃 (김포) 작성시간 26.06.08 자주받침꽃은 처음보는데
꽃이 예쁘네요. ^^// -
답댓글 작성자야생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꽃인심도 후해서 좋아요
-
작성자흰솔나리(금산) 작성시간 26.06.09 아름다운 정원이 되어 보람이 있으시겠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야생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