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야생화 겔러리

꽃나무

작성자야생초|작성시간26.06.08|조회수67 목록 댓글 12

처음 꽃밭을 만들때 땅이 너무 넓어서 뭘심어서 채울까 고민했어요
수도없이 심었다 캣다를 반복하던 4년
지기님이 꽃나무를 심고 주위에 꽃을심으라는 조언을 따라했더니 균형이 잡히더라구요
5 년차
풀이나도 어우러질만큼
예쁜모습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어요
잠시 자리에 앉아 쉴때면 늘 지기님께 감사드려요


써니식물원에서 얻어온 물싸리도 꽃이 시작되고

써니 식물원에서 처음보고 바로 구입

청강 초롱은 아직 피지 않아 안타깝게 사진을 못올리네요

돈도 노력도 시간도
헛되지 않아 뿌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생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써니식물원에서 업어온 크리스마스로즈는 아직 어려서인지 꽃은 안보여줘도 건강하게 자리잡았어요
  • 작성자구름꽃 (김포) | 작성시간 26.06.08 자주받침꽃은 처음보는데
    꽃이 예쁘네요. ^^//
  • 답댓글 작성자야생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꽃인심도 후해서 좋아요
  • 작성자흰솔나리(금산) | 작성시간 26.06.09 아름다운 정원이 되어 보람이 있으시겠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야생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