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야생화 겔러리

작은 꽃들.

작성자구름꽃 (김포)|작성시간26.06.08|조회수67 목록 댓글 13

야생화를 잡초라 부르고
그냥 꽃들이라 부르는
냥아치 집사네요 ^~~^;;

작은꽃들. ( 후반기는 작은꽃들 입니다 )

금마타리


크기가 작은만큼 꽃도 작아요 ㅋ


흰동자. 올해 첫꽃이라. ^~~^//


검종덩굴


어렸을때는 흰털이 귀요미임 ^~~^~♡


검종덩굴 꽃은. 마디마다 꽃이
두개가 보통이지만..
영양상태가 좋으면 그사이에서. 또나와요
즉. 처음 2개. ..
그사이에서. 2. 개
또. 그사이에서. 4 개.
( 요강나물도 비슷하게 나옴. )


자주꿩의다리


흰과꽃 ( 다시봐도 이쁘니 ~♡ )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름꽃 (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 잘봐주셔서 감사 ~~^^//
    (거의 화분정리가 다되서
    보여주는게 한계에 다다름...
    ㅡ..ㅡ;;;; )
  • 작성자기우건(광주) | 작성시간 26.06.09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름꽃 (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 작성자흰솔나리(금산) | 작성시간 26.06.09 올집도 나무 정리하가 검종덩굴 찾았네요. 어데 심었는지 기억이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구름꽃 (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 보물을 찾으셨습니다
    축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