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화를 잡초라 부르고
그냥 꽃들이라 부르는
냥아치 집사네요 ^~~^;;
작은꽃들. ( 후반기는 작은꽃들 입니다 )
금마타리
크기가 작은만큼 꽃도 작아요 ㅋ
흰동자. 올해 첫꽃이라. ^~~^//
검종덩굴
어렸을때는 흰털이 귀요미임 ^~~^~♡
검종덩굴 꽃은. 마디마다 꽃이
두개가 보통이지만..
영양상태가 좋으면 그사이에서. 또나와요
즉. 처음 2개. ..
그사이에서. 2. 개
또. 그사이에서. 4 개.
( 요강나물도 비슷하게 나옴. )
자주꿩의다리
흰과꽃 ( 다시봐도 이쁘니 ~♡ )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름꽃 (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ㅎ 잘봐주셔서 감사 ~~^^//
(거의 화분정리가 다되서
보여주는게 한계에 다다름...
ㅡ..ㅡ;;;; ) -
작성자기우건(광주) 작성시간 26.06.09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름꽃 (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구름꽃 (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 보물을 찾으셨습니다
축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