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야생화 겔러리

선인장 꽃이 대박 예쁘게 피어주네요 ㅎㅎ

작성자파랑이 (안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67 목록 댓글 12

이 아이는 잎이 넘 예쁘지않아 구석에 있엇는데 올해 이렇게나 다글다글 피고있습니다 귀하지 않은게 하나도 없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리향 (천안) | 작성시간 26.06.16 아주 예쁘네요
  • 작성자김숙현 | 작성시간 26.06.16 너무너무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랑이 (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너무예뻐요 ㅎㅎ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16 ㅎ 승질 부리는 겁니다
    두고 보자고 ㅎ
  • 답댓글 작성자파랑이 (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떻게 아셨어요 작년 여름에 무식하게 밬에 두엇다가 잎이 다 무르고 말라서 미안했는데 살아서 이렇게나 승질을 부리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