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는 잎이 넘 예쁘지않아 구석에 있엇는데 올해 이렇게나 다글다글 피고있습니다 귀하지 않은게 하나도 없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리향 (천안) 작성시간 26.06.16 아주 예쁘네요
-
작성자김숙현 작성시간 26.06.16 너무너무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랑이 (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너무예뻐요 ㅎㅎ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작성시간 26.06.16 ㅎ 승질 부리는 겁니다
두고 보자고 ㅎ -
답댓글 작성자파랑이 (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어떻게 아셨어요 작년 여름에 무식하게 밬에 두엇다가 잎이 다 무르고 말라서 미안했는데 살아서 이렇게나 승질을 부리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