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야생화 겔러리

떡갈잎수국

작성자흰솔나리(금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17

이가 가물어서 그런지 벌써 물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천리향 (천안) | 작성시간 26.06.20 흰솔나리(금산)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20 뭐든 빨리 가면 좋지요 난 빼놓고요 ㅎ
  • 답댓글 작성자흰솔나리(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단풍이 빨리드니 더 이쁘지요ㅎ
  • 작성자하늘나리(파주) | 작성시간 26.06.21 울집은 지난해 노지월동 시켰더니 가버렸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흰솔나리(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희도 몇주는 밑둥에서 싹이 나오고 있더군요. 지난겨울이 추웠나봐요. 야는 오래된 대품이라서 냉해를 안입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