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 가물어서 그런지 벌써 물이 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천리향 (천안) 작성시간 26.06.20 흰솔나리(금산)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작성시간 26.06.20 뭐든 빨리 가면 좋지요 난 빼놓고요 ㅎ
-
답댓글 작성자흰솔나리(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단풍이 빨리드니 더 이쁘지요ㅎ
-
작성자하늘나리(파주) 작성시간 26.06.21 울집은 지난해 노지월동 시켰더니 가버렸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흰솔나리(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희도 몇주는 밑둥에서 싹이 나오고 있더군요. 지난겨울이 추웠나봐요. 야는 오래된 대품이라서 냉해를 안입었요.